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사천시의회 전경
하늘과 바다의 도시 사천시의회

보도자료

언론보도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사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초선회」, 후반기 연구활동 계획 보고회 성료
작성자 사천시의회 작성일 2024.03.06 조회수 843
사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초선회」, 후반기 연구활동 계획 보고회 성료 - 1
2024년 3월 6일자 기사

○ 초선의원 연구단체 이·취임식 후반기 연구활동 보고

사천시의회 초선의원 연구단체 ‘초선회’ 제2대 회장에 진배근 의원이 취임했다.

6일 의회에 따르면 초선회는 지난 4일 회장 이·취임식 및 후반기 연구활동 보고회를 개최하고 향후 활동에 대한 비전 및 계획을 공유했다.

또한 전문가 초청 교육, 토론 간담회 개최, 타 시·군 벤치마킹을 통한 사례연구, 인구증가 및 정주여건 개선을 위한 연구용역 발주 등 전반기 성과를 분석했다.

특히 후반기 역시 왕성한 연구활동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유관기관 면담을 통해 청년 일자리 창출 및 지역대학 유치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김민규 이임회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을 위해 끊임없이 공부하고 다양한 연구활동을 전개하며 쉼 없이 달려온 초선회 의원들께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진배근 회장은 “연구활동을 통해 얻은 결과를 시책에 반영하고 필요에 따라 현행 규정 재정비 및 신규 조례 입안에 노력해 시 인구증가 및 정주여건 분야에 괄목할만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초선회는 진배근(축동·곤양·곤명·서포) 의원을 비롯해 강명수(사남·용현)·김민규(사천읍·정동)·박정웅(벌용·향촌)·임봉남(비례·이상 국민의힘)·박병준(사천읍·정동)·정서연(비례·이상 더불어민주당) 등 7명의 초선의원들로 구성됐다.

출처 : 경남도민신문(http://www.gndomin.com)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사천시의회 반부패 청렴교육 실시
이전글 사천시의회 건설항공위원회 현장 소통 의정 펼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