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사천시의회 전경
하늘과 바다의 도시 사천시의회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글보기,각항목은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사천시 공고 제2020-1438호에 관한 건(답변)
작성자 사**** 작성일 2020.12.29 조회수 481

가. 지역발전과 의정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나. 귀하께서 우리 시의회 홈페이지(의회에 바란다)에 접수하신 “2021년 사천시 정신건강복지센터 기간제근로자 채용에 관한 건” 민원에 대하여 담당부서인 사천시 보건소(치매관리과)에 통지하였으며, 본 민원내용에 대해서 담당부서에서 종합적으로 검토후 보내온 답변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귀하의 민원 내용은 2021년 사천시 정신건강복지센터 기간제근로자 채용에 관한 건으로 청탁에 의한 채용 및 보복성 채용에 대한 의구심 문의 내용으로,

 2)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검토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 2021년 사천시 정신건강복지센터 기간제근로자 채용 계획에 따라 서류전형과 면접시험 결과 최종 집계표에 의한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자 결정이 됩니다.

   서류전형 기준 및 면접위원 평균점수에 의한 합격자 결정이 절차에 따라 이루어 졌음을 알려 드립니다.

3)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런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사천시 보건소(치매관리과) 정신건강팀 오화영 주무관(☏831-3745)에게 연락하여 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다. 나아가, 시의회에서는 행정의 감시자로서 본분을 충실히 이행하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으며, 민원사항에 대하여는 건설항공위원회 소속 시의원들에게 알려 의정활동에 참고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사천시 경로당 노인복지 건의
이전글 사천시 공고 제2020-1438호에 관한 건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

답글 달기 - 이름, 패스워드, 인증번호, 댓글입력
보안문자
보안문자나 여기를 클릭하시면 새로고침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