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사천시의회 전경
하늘과 바다의 도시 사천시의회

자유게시판글보기,각항목은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아이들의 안전이 위험합니다.
작성자 윤** 작성일 2020.05.14 조회수 219
작성일 2020-05-14 조회수 2
먼저 사천시를 위해 힘써주시는 사천시의회 시의원님과 공무원 관계자분들 감사드립니다.

저는 사천이 좋아 이사온 사람인데 사천KCC아파트 입주 예정자 입니다.
그런데 이사할 곳의 안전과 차후 발생할 사천시민의 세금낭비가 있을수있다하여 글을 적습니다.

저희 KCC아파트 뒷쪽에는 경관녹지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관계자들이 도와주지 않으시면 추후 이 경관녹지로 인하여 입주민들의 안전에 큰 위험이 따를 까 걱정입니다. 문제가 커진 뒤 수습을 하기 위해선 불필요한 예산집행으로 사천시민의 세금이 낭비가 이루어질것입니다.

경관 녹지로 인하여 아이들 사고가 심히 우려되는 상황이니 이 점 깊게 고려해주세요...
저희 아파트 뒷쪽 경관녹지같은 경우 안전펜스가 있지만 아이들이 충분히 넘을수 있고 산을 오를수도 있습니다.
호기심 왕성한 아이들이 올라갈수도 있을뿐만 아니라 담배등 청소년들의 위험지역이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입주 전 큰 돌산의 크랙을 보고나니 두아이의 부모로써 안전에 대한 우려가 너무나 큽니다.
시청, 시공사, 위탁사, 시행사 관계자들과도 이야기 해 보았지만 아직 사고가 일어나지 않았다고 하시는데 사고가 일어나야 손쓰기엔 부분은 " 작성일 2020-05-14 조회수 2
먼저 사천시를 위해 힘써주시는 사천시의회 시의원님과 공무원 관계자분들 감사드립니다.

저는 사천이 좋아 이사온 사람인데 사천KCC아파트 입주 예정자 입니다.
그런데 이사할 곳의 안전과 차후 발생할 사천시민의 세금낭비가 있을수있다하여 글을 적습니다.

저희 KCC아파트 뒷쪽에는 경관녹지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경관녹지로 인하여 안전과 불필요한 예산집행으로 사천시민의 세금이 낭비가 이루어질것입니다.

먼저 안전은 1738세대의 입주민들이 있으며 여기에 예상하기에 두 가구당 1명씩만 아이들을 예상해도약 850명의 아이들이 있습니다.
아이들 사고가 심히 우려되는 환경이니 안전 환경 고려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저희 아파트 뒷쪽 경관녹지같은 경우 안전펜스가 있지만 아이들이 충분히 넘을수 있고 산을 오를수도 있습니다.
산딸기 나무가 있다는 소문도 있어서 아이들이 올라갈수도 있을뿐만 아니라 담배등 청소년들의 위험지역도 우려됩니다.
직접가서 큰 돌산의 크랙을 보고나니 안전에 대한 우려도 됩니다.
시청, 시공사, 위탁사, 시행사 관계자들과도 이야기 해 보았지만 아직 사고가 일어나지 않았다고 하는데 그 부분은 정말 크게 지나치고 있다 생각합니다. 사고란 언제 어디서 일어날지 모르는 것이기 때문에 더 신경써야 한다 생각합니다.

소중한 생명을 잃지않도록 안전한 아파트를 위해 관심가져 주세요.

그리고 경관녹지는 아파트 준공승인이 되면 사천 녹지공원과에서 위탁관리한다는데...매년 제초제거등을 줄타고 올라가서 하면 관리 유지비가 클것으로 예상됩니다.
위탁관리란 돈을 주고 대신 관리하는것인데 그 돈은 결국 사천시의 재정(세금)으로 지출될것인데 모두가 국민들의 귀한 세금이지 않습니까!?

그리고 현재 사천시시의회에는 [사천시어린이의회]라는 홈페이지가 있다는데 실제적으로 활용했으면 좋겟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사천 KCC스위첸아파트 1738세대의 안전과 생활권을 보호해주십시오.
이전글 KCC스위첸 돌산 우리 아이들의 안전을 보장해주세요.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

답글 달기 - 이름, 패스워드, 인증번호, 댓글입력
보안문자
보안문자나 여기를 클릭하시면 새로고침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