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사천시의회 전경
하늘과 바다의 도시 사천시의회

자유게시판글보기,각항목은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허울좋은 경관녹지 시민의 안전을 해칩니다.
작성자 황** 작성일 2020.05.14 조회수 318
오늘도 사천시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하여 노력하시는 사천시의회 의원님 및 관계자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저는 사천KCC아파트에 입주를 앞두고 있는 예비입주민입니다. 그런데 최근 입주를 앞두고 걱정스러운 상황을 발견하고 이대로 입주를 진행한다면 큰 사회적 위험이 발생할 우려가 있고, 사천시의 사회적 비용도 발생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사천KCC아파트의 뒤쪽에는 경관녹지로 조성된 돌산이 있습니다. 높이가 아파트 4,5층에 육박하는 매우 높은 돌산임에도 경관녹지라는 이유로 시공사에서 사천시에 기부채납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입주가 이루어져서 입주민들의 생활을 하게 되면 그중 수백명의 아이들이 그 돌산을 오르내리리라는 것을 자녀를 키우는 부모의 입장에서 매우 불안한 마음입니다. 시공사에서는 안전펜스를 설치했다는 변명을 하고 있으나, 위험해 보이는 것은 두말할 나위가 없습니다.
또한 이러한 위험성을 인지하고 입주 전에 경관녹지를 수정하지 않고, 입주 후에 수정하게 된다면 몇 배의 비용이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세금 대신에 기부채납으로 받은 부지가 시민의 안전을 위협하는 것이라면 사전에 수정하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 될거라 기대합니다.
모쪼록 혜량을 보여주시기를 바래봅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RE]:허울좋은 경관녹지 시민의 안전을 해칩니다.(답변 : 접수번호106~142)
이전글 KCC아파트 입주민과 아이들의 안전을 지켜주세요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

답글 달기 - 이름, 패스워드, 인증번호, 댓글입력
보안문자
보안문자나 여기를 클릭하시면 새로고침이 가능합니다.